가슴 4개달린여자

최근 렛미인이 끊임없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케이블 tv에서 하는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렛미인2는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죠.

저 역시도 렛미인2 애청자인데요. 다른 프로그램은 잘 보지 않지만 렛미인 만큼은 의미 있게 보고 있답니다.

단순한 페이스오프가 아니라, 그들의 인생까지 바꿔주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이죠..

최근 렛미인2 방송에서는 가슴이4개 달린 여자, 송혜영씨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가슴이 4개라는 말, 믿겨지시나요? 아마 부유방 이라는 말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출산 후 겨드랑이 사이에 혹같이 챙기는 말 그대로 부 유방 인데요. 어찌보면 대단한 게 아니지만,

송혜영 씨는 결국 가정불화까지 겪게 되는 최악의 상황까지 맞게 되었습니다.

모든 생각이 다 짜증나고 부정적이였던 렛미인2의 송혜영씨~

렛미인2 겨드랑이에 달린 큰 혹…

잃어버린 나를 찾고 싶어요.

통해 남편과 행복했던 그 때로 다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임신 후 갑자기 생겨버린 겨드랑이 사이의 혹 같이 달려있는 부유방.
가슴4개 달린 여자 라는 족쇄로 5년을 살아왔다.

모유수유로 더 작아지고 축 처진 가슴까지 남편에게 보여줄 수 없다는 생각으로 버텨왔고,

결국 잠자리까지 거부하게 돼버린 의도치 않은 상황들..

각방까지 쓰게 되어버린 지금, 남편의 입에선 이혼얘기까지..

렛미인2의 놀라운 대반전!!

좀 더 평범한 가슴과 예뻐진 외모라면 그를 다시 돌려놓을 수 있을까.

렛미인에서 그녀를 다시 평범한 일상으로 돌려놓을 수 있는 방법은 성형수술.
작고 처진 가슴을 조금 더 풍성하고 탄력있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부유방을 제거하는 게 가장 시급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좀 더 아름답고 부드러운 외모로 바꿔줄 수 있는 얼굴성형수술까지.
이마에 볼륨, 눈 매몰와 앞, 뒤트임, 노안의 주범인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동안 귀족 수술까지.

그녀는 과연, 렛미인2를 통하여 그녀가 원하던 아름다운 여성으로 바뀌었을까요?

렛미인2 송혜영의 Before..

축 처진 가슴과 부유방 때문에 옷은 항상 펑퍼짐하게, 민소매는 물론 생각 할 수도 없었고

남들 다 가는 목욕탕조차 가본 적이 없었다는 렛미인2의 송혜영씨. 예쁜 옷도, 조금 파진 옷들도..

여성 이라는 아름다운 성을 버려야만 했던 그녀의 사연. 그로 인한 대인기피증에 우울증까지..

렛미인2 송혜영의 After..

이제는 남들과 똑같이 평범해졌다는 사실에 너무 기쁘다는 그녀.

매일 같이 샤워를 하고 옷을 갈아입을 때 마다 겨드랑이에 있던 혹은 사라지고 아름다운 예쁜 가슴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이젠, 여자로서 똑 같은 권리와 행복을 누릴 수 있게 된거겠죠.

얼굴성형수술을 통해, 남자같던 인상 역시 부드러워지고 아름다운 여성상으로 바뀌었습니다.
눈매는 더욱 더 시원해지셨네요. 넓었던 콧대 또한 오똑하고 입체적으로 바뀌었는데요.
아마 누가 봐도 뒤돌아 볼 만큼 정말 여신이 되셨네요.

가슴4개 달린 여자에서
누구나 다 부러워하는 가슴을 가진 여성으로..

이제는 지인들까지 가슴이 예쁘다고 부러워한다네요.

아마 친구들도 가슴수술을 생각해볼만한 계기가 된 게 아닐런지요..^^
단순히 부유방이 제거만 된 게 아니라, 말 그대로 아름다운 가슴으로 재탄생 됐는데요.
아마 요즘 가슴성형의 대세,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탄력과 볼륨을 동시에 UP! 하셨네요.^^

렛미인2를 통하여 가장 숨기고 싶었던 작고 처진 가슴이, 20대 부럽지 않은 아름다운 가슴으로!

부유방의 제거만으로도, 그녀는 이제 남들과 똑 같은 일상을 누리고, 평범하게 살 수 있게 됐습니다.

아마 평범할 수 있다는 건, 어쩌면 너무 어려운 건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렛미인2를 통하여 그녀의 페이스오프 후 달라진 모습이, 살짝 연예인 조여정씨랑 닮은 듯 하기도 ..^^

아마 가슴성형, 하면 아직까지도 거부가 되신다거나 티가 날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지만 요즘은 많이 달라졌죠.

렛미인2의 송혜영씨 가슴성형을 맡았던 뷰성형외과에서는 , 가슴성형을 위한 노하우가 무려 6500가지라고 하네요…

헉.. 아마도 개인마다 다 다른 유형의 가슴을 갖고 있기 떄문이겠죠..?

개인에게 맞춤이 되는 수술이 되어야만 티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갖게 될 테니까요.

She Says

렛미인… 그녀는 이제 너무 행복하다고 말합니다. 목소리에서도 자신감이 느껴질 정도라고 하는데요^^
평생 자신을 옭아맸던 족쇄같았던 부유방을 떨쳐내기는 물론이고 더 아름다운 외모로 재탄생하셨으니까요.
아마 여성의 아름다움을 갖는다는 행복은 자랑하고 싶을 만큼 기쁠 것 같네요.
더 이상 가릴 필요도 없으니, 이쁜 브이넥티나 파진 원피스 또 노출이 있는 옷들도 마음대로 입을 수 있으시겠어요.

무엇보다 가슴골까지 생긴 본인의 가슴이 마음에 든다고 하니..^^

그 동안 남들이 누리던 행복하고 즐거운 가정생활 역시, 이제는 훨씬 더 화목하게 즐길 수 있겠죠..
단지 부유방이 달렸다는 이유만으로 남편과의 관계가 악화되었고 이혼 얘기까지 돌았던 렛미인2의 송혜영씨.
이제 바뀐 후의 그녀는 전보다 훨씬 돈독하고 끈끈한 부부애를 느낄 수 있겠네요.
남편의 관심을 독차지 하면서, 좀 더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어요.

렛미인2를 통하여 180˚ 달라진 그녀의 일상공개!!~

평범하다는 것..

나의 삶이 현재 평범함에 감사하세요.

누군가는 그 당연한 평범함 조차 쉬이 누리지 못하고 고통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을테니까요.
저 역시도, 평온하고 평범한 오늘 하루에 감사하며 살아가야겠네요..

Share and Enjoy

  • Facebook
  • Twitter
  • Delicious
  • LinkedIn
  • StumbleUpon
  • Add to favorites
  • Email
  • RSS

About >-<

Person who like to talk about Korea Culture, places and everythings
This entry was posted in Read, Talk and tagged .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