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꼼수 호외12 듣기 나는꼼수다 호외11 다운받기

나꼼수 호외 12 요약 해보자면.. 물론 나꼼수 호외12도 소설(?)이라고 주장하니.

나꼼수 호외12는 사실일 수 도있고 아닐 수 도있습니다.

나꼼수 호외12에서 이번에 주장하는것은 크게 4가지.
박근혜 굿 루머?

‘나는 꼼수다’ 호외 12 에서 초호화 굿판에 대한 소설(?)을 밝혔습니다. 나꼼수는 먼저, 박근혜 후보와 관련되었던 ‘굿’ 소문에 대해 직접 밝힌내용을 내보냈군요. 아이를 갖고 싶어 하는 젊은 부부로 위장해서 굿을 벌여줬던 스님과 스님을 돕는 법사와 함께 나눴던 대화 내용까지 공개하며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나꼼수 호외12 에서는 “박근혜 후보와 같은 조건으로, 같은 장소에서 굿을 하는 게 가능하느냐”는 질문에 “가능하다”고 했다며, “박근혜 후보가 굿을 했는지 안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같은 조건으로 굿이 가능하다”고 말했다고 공개했네요.

나는꼼수다 호외12에서 밝힌내용에 따르면 “박근혜 후보 세웠던 그 자리에 딱 세워 달라”는 요청에 “해준다”며 “박근혜 후보가 만약 굿을 하지 않았다면 ‘안했다’라고 말했을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나꼼수가 준비를 많이 했군요.. 나꼼수가 넷상에서 네거티브를 제대로 하는군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나꼼수의 영향이 젊은사람들에게 국한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꼼수 호외12에서는 박근혜 십알단사무실 격려방문을 계획과 윤정훈은 십알단학원 학생들에게 약속한 것들.. 국정원장에 대한 내용등 소설이라고 보기엔 파급력이 큰 내용들을 담았고

나꼼수 호외12에 나온 내용 이외에도 아직 카드는 더 있다는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재미있게 돌아가네요.

나꼼수 호외12를 다 들으신분 중에 전편인 11번을 못들으신분은 아래로 내리시면 들을수있습니다.

아래는 엊그제 쓴 나꼼수 11 내용과 듣기링크, 다운받는 경로들

======================================================================

나꼼수 호외11(나는꼼수다)이 큰 화제가 되고 있네요. 기세를 탄것 같은데요. 십알단의 실체를 터뜨린 나꼼수가 이번에는 나꼼수 호외11로 대선 폭로전에 가세하면서 재미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나꼼수 호외11을 퍼뜨린 시기도 한수 제대로 두는듯 하네요. 현재 새누리당이 인터넷전에서 엄청 밀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MBC를 제외한 KBS SBS에서 새누리당 SNS 불법선거로 ‘추정’되는 동영상을 보도해버렸고, 인터넷 게시판과 커뮤니티들은 그에 관련한 게시물을 엄청나게 만들어내면서, 현재 각 게시판과 커뮤니티의 새누리당 지지 글들이 갑자기 줄어드는 등 재미있는 장면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나꼼수 호외11로 분위기 이끌어 가네요. 이번 주말 인터넷 키워드전쟁이 완전 불붙을 예정인데요. 갑자기 KBS에서 십알단 혹은 새누리당 SNS파트를 보도하고, 관련 증거자료들까지 압수당하면서 다리 잡히고 있는데요. 위기를 어떻게 탈출할지 궁금해집니다.

14일 오전 공개된 팟캐스트 인기 방송 나꼼수(나는 꼼수다) 호외 11에서는 ‘소설-그럴리가 없다’는 이번 대통령 대선직전 일어날 일들을 미리 예견했었습니다.

▲김정남 입국후 노무현 NLL포기했다고 폭로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 후보의 테러 자작극

▲톱 연예인 스캔들 폭로 등을 다루는데요.

나꼼수 호외11 들어보시며 아시겠지만, 여전히 강하게 나가네요 나꼼수 호외11 그럴리가 없다는 아래 링크주소 적어놨습니다. 새누리당에서 이번 SNS전, 인터넷전쟁을 너무 만만하게 본게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새누리당의 젊은층 지지층이 비교적 적고, 인터넷 각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는것도 화력전에 큰 변수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나꼼수 호외11 ‘그럴리가 없다’ 소설 ( 길고 멋지게 보일려고 밑에서 찍은거같은데 ㅋㅋㅋ 어색하잖아요ㅋㅋ)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13일 새누리당의 불법 선거운동 사무실 설치 혐의를 포착하고 자신의 사무실에 대해 조사에 착수한 가운데, 이들이 적발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온라인에는 ‘십알단(새누리당측 SNS 여론조작단)’이라는 주장이 나왔는데요.

위에 제가 설명드린, KBS 뉴스를 통해 전파 보도영상, SNS 미디어단장 명함의 주인공이 바로 십알단을 운영한다고 알려진 윤 목사라는 사실도 밝혀지면서 파장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버 나꼼수 호외11 소설’그럴리가없다’가 이슈인 이유도, 지난 9월 27일 방송된 팟캐스트 인기 방송 ‘나는 꼼수다-봉주21회’에서는 진행자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 주진우 시사인 기자, 김용민 교수에 의해 한 목사의 트위터 리트윗 알바인 일명 십알단(십자군 알바단) 관련 의혹이 제기된 것이 이번에 제대로 터지면서, 힘을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운로드

http://soundcloud.com/ddanzi/11-6/download.mp3

혹시 다운못받으신분을 위해 젤아래 호외11동영상 첨부

듣기

아이튠즈 : http://goo.gl/8Q5pd

사운드클라우드 : http://soundcloud.com/ddanzi

팟빵 : http://www.podbbang.com/ch/249?e=20507757

나꼼수 호외11 그럴기가 없다에서 나오는 내용들은 ‘소설’일 뿐이며 절대 그럴리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주말지나면서 대선전략이 어떻게 나갈지 조심스레(?) 예측하고 있는데요, 듣다보면 그럴듯 하고 재미도 있습니다. 사실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나꼼수 호외11 과 같은 전염성 강한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진영이 문재인 후보쪽이라(아니 박근혜 후보 반대 진영이라고 해야할까요?) 지지율 확대에 확실한 도움은 되고 있습니다.

둘중에 자신의 컴퓨터 스마트폰에서 되는걸로 골라서 보세요 둘다 나꼼수 호외11 입니다.

혹시 플랫폼 때문에 못보시는분들 계실까봐 다양하게 링크해놨습니다.

거기다 이번 신천지 사건때문에, 실제로 기독교인들 사이에서 파장이 적지 않나 봅니다. 신천지에 관한 자료를 다른 채널도 아닌 CBS와 국민일보 측에서 터뜨려 주는 바람에, 기독교측에서 반박하기가 좀 힘들어지게됐는데요

신천지가 교회에 들어가 신도들을 직접 포교하고, 일부 지역에서는 목사가 쫒겨나는 일까지 있었을 정도로 기독교 측에서는 싫어하는 존재이기 때문에(교회다니는분들은 신천지 입장하지 말라고 써붙인거 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무교라..) 신천지 문제가 엄청 예민한 지금 폭발 직전의 다이너마이트 같은 상황입니다.

이번 주말에 박근혜 후보 측에서 어떻게 잘 막을지 궁금해 집니다.

Share and Enjoy

  • Facebook
  • Twitter
  • Delicious
  • LinkedIn
  • StumbleUpon
  • Add to favorites
  • Email
  • RSS

About >-<

Person who like to talk about Korea Culture, places and everythings
This entry was posted in Read, Talk. Bookmark the permalink.

One Response to 나꼼수 호외12 듣기 나는꼼수다 호외11 다운받기

  1. Pingback: juliu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