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바이 박은지 남심 올킬 시킨 장면 여자의 본능 깨운 30초 포투의 기사 연예섹션

MBC 기상캐스터로 인기를 끌었던 박은지가 올 초 프리선언을 하고 나서자 많은 사람들이 우려를 했었습니다. 과연 아나운서라는 메리트를 버리고 오로지 스타성으로 먹고사는 연예계에서 과연 박은지가 살아남을 수 있을지가 의문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박은지는 MBC 퇴사 후 보란 듯이 기획사 싸이더스HQ와 계약하며 여러 프로의 진행을 맡는 등 승승장구를 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기상캐스터였을 때보다 더 잘나가는 탓에 이제는 MC로서 그 이미지가 더 굳어질 정도입니다.

 


그리고 예전보다 더 화려해진 모습에 깜짝 놀라게 되는데 지난 6일 트위터를 통해 자신이 공개한 ‘자렛리 빙의 사진’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을 정도였습니다. 특히 다리 각선미를 그대로 드러내며 아슬아슬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은지의 모습은 남심을 들었다 놨다 할 정도로 치명적이었고  프리선언 후 더욱더 과감해지는 패션 스타일은 세련미가 제대로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현 재 박은지는 “나는 가수다2″를 비롯해 케이블 방송과 종편방송을 오가며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MBC ‘손바닥tv’를 통해 상당한 인기를 끌며 요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최근에는 MBC 일일 시트콤 ‘스탠바이’에 출연해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단 30초간 방송된 세차 장면은 남자들의 마음을 초토화 시킬 정도로 위력적이었습니다.

 


특히 이 장면은 지난 10일 방송장면에서 나왔는데 우리가 흔히 달력이나 해외모델 동영상에서나 볼 법한 모습을 박은지가 완벽하게 재연해 너무도 놀랄 정도였습니다. 여기에 오렌지색 핫팬츠를 입고 옷이 젖는지도 모르고 세차를 하는 박은지의 모습은 남자들의 마음을 뒤흔들만한 최고의 섹시 포즈이기도 했습니다.

더 군다나 이날 박은지가 맡은 역할은 가사도우미였는데 마치 ‘하이킥’에서 가사도우미 역을 했던 글래머 스타 신세경의 캐릭터가 떠오를 정도였습니다. 그만큼 박은지의 이날 30초 세차 장면은 글래머스한 몸매를 제대로 부각시킨 장면이었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인상적이었고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보는 듯 했습니다.


이렇게 세차 장면 하나로 남심을 초토화 시킨 박은지는 극 중에서 김연우가 그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되면서 이야기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코믹 내용이었습니다. 그런데 정작 류진의 소개로 소개팅 자리에서 어렵게 박은지를 만난 김연우는 그만 좌절하고 말았지요. 너무 덜렁대고 무식한 모습에 실망했기 때문입니다.

그 러나 어디까지는 이건 시트콤의 이야기이고 박은지의 매력은 확실하게 세차 장면에서 어필했다는 점에서 이날만큼은 두말없이 베이글녀 다운 최고의 매력녀가 되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이러다 박은지가 정말 섹시 아이콘으로 등극은 하는 것은 아닐까 기대가 커집니다.

이런 가운데 박은지의 또 다른 파격적인 모습이 지난 9일 방송된 ’손바닥tv’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되었는데 이날 호피무늬의 미니스커트를 입고 나와 섹시 댄스를 추는 박은지의 모습은 크게 화제가 되고도 남았지요. 그러나 호피무늬가 너무 강했던 탓에 부작용도 있었습니다. 이날 실시간 올라오던 방송의견 중 박은지의 모습을 보고 ‘쏘가리가 생각난다’는 말이 터져 나와 때아닌 굴욕을 당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박은지 본인도 웃겼던지 이러한 평에 대해서 화를 내기보다는 ‘무늬가 정말 닮았다.’라고 자평해 웃음 보가 터지게 하기도 했습니다. 어떻든 이런 모습은 과거 기상캐스터 시절 민감하게 반응했던 박은지의 모습과는 사뭇 달라 보이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날로 진화하는 MC 박은지의 모습은 또 다른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는 것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런 인기도 유지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너무 자만하지 말고 지금처럼 열심히 활동하는 박은지가 되었으면 합니다.

Incoming search terms:

  • 여자 질 사진

Share and Enjoy

  • Facebook
  • Twitter
  • Delicious
  • LinkedIn
  • StumbleUpon
  • Add to favorites
  • Email
  • RSS

About >-<

Person who like to talk about Korea Culture, places and everythings
This entry was posted in PostBox, Talk.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