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방송 은밀한과외 애니팡 캡쳐

뜬금없게 이 무슨 애니팡 캡쳐요?

는 영상 옮기다가 나도 모르게 영상이 실행이 됨 -> 이왕 튼거 얼굴이나 보쟝ㅇㅇ -> 그렇게 나는 또 컨트롤이를()a

앤디위주지만 앤디위주가 아닌것같기도 하고 그런것같기도 하고()a

엉엉엠대표니뮤미뉴어빠

어빠 웃지말라니깐여;ㅅ; 어빠 웃으면 나 수니 심장이 똑! 떨어져요

잘생긴 어빠^*^

괜히 나같은 얼빠레기가 생기는게 아니야_

Oh Oh 잘생쁨돋는 완디 Oh Oh

동완어빠 저런 모자 좀 누가 불태워듀세여^_^ 왤케 쓰고 나와 모자에 금 숨겨놨나^^

연예인물이 나한테 지원해주면 블러를 지워주겠다! 는 개드립ㅇㅇ

은밀하게 나가는 크노빠 다리 잡깈

크노빠가 이상해서 돌아보니까 환하게 웃음T_T

어빠 여기 제 다리랑, 제 눈 있어요, 내 다리 잡고 웃어줘요TAT

충재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겼나^_^?

포맷 변경 후에 오빠 외모가 진심 장난없음

어떤 표정을 하던 다 잘생쁨T_T

미남의 결정체, 전진의 그자체

애니팡 신화내 고수 앤디쨔응~

나는 3콤보도 잘 못하는데 어빠에게 과외를 요청합니당ㅍ0ㅍ)/!!!

크노빠의 섬섬옥수

노트북 화면 개객끼 제 노트북으로 보면 새하얗고 이쁜 손인데 왜 안노트북으로 보면 누리끼리;ㅅ;

카메라 오토포커스가 잘못했네 존나 잘못했네

어빠 예뻐완전 예뻐

엉엉 다음 생애에는 어빠를 담는 카메라로 태어날테야

내가 카메라였으면 심장이 남아나질 않을듯

헐?

밑에서 찍는데 살았네?

원래 이 각도로 찍으면 그건 못볼 사진인데

이 오빠는 사람이 아니네앵디쨔응

표정졸귘왘진짜 기여워

어빠의 섬섬옥수^0^

그런 무생물에다가 윙크하딪마

날 보고 해 나만 보고;ㅅ;

꼼지락꼼지락 둘이 나란히 붙어서 이케이케 하는데 동완어빠는 하질않아

노트북 개객끼

제 노트북으로 보면 어빠의 엉덩이의 명암이 두드러집니다

어빠 엉덩이 보려고 기껏 골랐더니, 노트북이 색을!

암튼 막 화면을 위아래양옆으로 막 봐서 좀 색이 연해지면 어빠의 엉덩이가()

편안하게 애니팡ㅎㅅㅎ

휴손가락도 어빠처럼 단정하네

점점 릭민진의 캡쳐 지분율이 높아져간다

앵디쨩, 맘놓고 있으시면 안되시겠어요^^

엉엉이 두사람 나이가 오십일 후엔 34,35살이라구요????

튱뎨

어떡하긴요, 저 주시면 됩니다 분양받을게요

아끼고 사랑하며 검은 머리 흰 머리 될 때까지 잘 살게요

어빠의 쌍커플

어빠 수술 생각은 꿈도 꾸지말라는 뜻에서 올립니당ㅇㅇ

정수리^0^

쓰담쓰담^0^)/

애제자 선발전 경기의 패가 개판이었던 미뉴어빠ㅎㅅㅎ

결과를 기다리는데

그 결과가 반토막이옄

근데 시부엉어빠 왤케 붉어여

시부엉 노트북 개객끼 흐엉흐엉

제가 뭘 보고 했는지 궁금하시면 저희 집으로 오세요

미뉴 어빠 저희 집으로 와서 제 노트북 좀 때찌해주세여;ㅅ;

많이 떨어졌을거야 오ㅍ0ㅍ! ^_^

어빠가 저렇게 웃을때 이 드러나는게 너무 좋다

어쩜 치열까지 사랑스러울수 있지

잘생쁨 튱뎨^0^♥

어빠 표정이 다이나믹해섴

왤케 기엽짘

어빠들에게 제 하트 천개를 매일매일 전송합니다

받아듀세여^_^

*노트북 개객끼

애초에 확인안하고 계속 발보정한 내가 멍청이요

Share and Enjoy

  • Facebook
  • Twitter
  • Delicious
  • LinkedIn
  • StumbleUpon
  • Add to favorites
  • Email
  • RSS

About >-<

Person who like to talk about Korea Culture, places and everythings
This entry was posted in PostBox, Talk and tagged .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