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좀비 스타일 경악, 빌보드표지-할로윈데이 의상착용법까지 심장떨려

지난 25일 미국 채널 ABC의 유명 토크쇼 ‘더 뷰(The View)’에 출연하며 다시 한번 인기를 끌어 모으고 있는 싸이가 하루 만에 디지털송 차트 1위로 다시 올라서며 다음 주 빌보드 차트 1위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이런 가운데 빌보드는 자사의 매거진 표지에 앨비스 프레슬리의 앨범 표지 글을 패러디한 “5억 명의 싸이 팬의 눈은 정확했다(500,000,000 PSY FANS CAN’T BE WRONG)”이라는 문구와 사진을 싫어 놀라게 했고 “한국 랩퍼 싸이는 명실상부 올해의 가장 큰 센세이션 중 하나다. 그의 의상은 올 할로윈 데이 때 꼭 입어야 할 의상 중 하나다”라고 소개하며 싸이의 의상 착용법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빌 보든 이어 싸이의 초록색 재킷을 포인트로 잡고 그만의 포인트인 둥근 선글라스와 나비 넥타이, 검정 바지를 입고 옥스퍼드화 신은 후 머리스타일을 말끔히 정리하면 완벽히 싸이 스타일 된다면서 마지막으로 이런 의상을 입고 말춤을 추면 된다고 밝혀 PSY 의상 공략 완벽가이드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그 러나 정작 놀란 것은 빌보드의 또 다른 메인 페이지를 장악하고 있는  싸이의 진정한 좀비 스타일 버전이었습니다. 빌보드는 이 페이지에 “Pop Zombies: Photos of Musicians as the Walking Dead” 문구로 기사를 소개하고 Bieber, PSY, Gaga 등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정말 심장 약하신 분이나 노약자 임산부는 보지 말아야 할 듯 합니다.

저 도 처음에 보고 너무 놀라서 경악했는데 미국은 할로윈데이가 워낙 인기는 날이다 보니 이런 것은 다 재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사진에 등장하는 싸이의 좀비 스타일 모습은 미국 아침 방송에서 공연하던 장면으로 본래 사진에 포토샵 작업을 해 이러한 좀비 스타일을 만들어낸 패러디 장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싸이가 저로고 있다면 너무 무섭겠지요.

 

 

 

싸 이 외에 빌보드는 유명 팝 가수들의 다른 좀비 스타일 사진도 공개했는데 그 잘생긴 비버가 흉측하게 변한 것은 물론 뱀파이어에게 목까지 물려 있어 소녀 팬들의 원성을 사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외에 다른 사진들도 좀 충격적인데 너무 디테일하게 포토샵 작업을 해놓다 보니 실제 좀비를 보는 듯한 착각마저 들 정도입니다.

일단 이런 사진은 재미로 보는 게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싸이가 이런 패러디의 대상이 되었다는 점은 이미 미국 팝 대중문화의 킹메이커로 싸이가 떠올랐다는 것을 반증하는 증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 무튼, 계속 이어지는 싸이의 미국 공략이 이번 주에 성공을 거두어서 다음 주에 빌보드 1위를 찍고 유럽으로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무리 욕심이 없다고 해도 솔직히 5주 연속 2위는 너무 아쉽기 때문입니다. 그럼 싸이의 활약을 또 기대해 보며 요즘 너무 많은 쏟아지는 싸이의 소식에 이젠 좀 둔감해져 가고 있지만 그래도 이런 소식이 우리에게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자 활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추천손가락 View On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hare and Enjoy

  • Facebook
  • Twitter
  • Delicious
  • LinkedIn
  • StumbleUpon
  • Add to favorites
  • Email
  • RSS

About >-<

Person who like to talk about Korea Culture, places and everythings
This entry was posted in Read, Talk and tagged , .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