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화영 왕따 이유는

요즘 이슈중에 하나!! 바로 올림픽도 이슈지만 티아라가 화영을 왕따했다는 말들이 돌면서 많은 이슈가 되고있습니다.심지어 티아라 최대 팬 클럽임 퀸즈 팬 사이트까지 패쇄할정도로 티아라에 대한 팬들의 마음이 대부분 돌아섯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상황까지 왔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티아라가 화영을 왕따시켯다는 증거?영상과 사진들로 화영이 왕따를 당하면서 힘든 가수 생활을 보냇다고 다들 결론 아닌 결론을 짓고 있는데요..

헬로베이비 에서 지연이화영을 구박하는 장면..지연에게 화영이 가수데뷔1주년인데 왜 안적어주냐는등등 일본 프로그램에서는 은정이가 화영에게 억지로 떡을 먹이는 장면..티아라 맴버들이 볼링을 친 후 하이파이브를 하는데 지연이 화영에게만 볼링 후 손을 안친장면등 티아라 단체가 화영을 왕따시킨다는 사진과 영상들로 그동안 왕따 시켯다는 증거라고들 하고 있습니다.

저 또 한 이전 포스팅에서는 화영 왕따설에관한 사진과 동영상을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여기서 한가지 의문점을 갖게 되었습니다.

정말…화영은 데뷔때 부터 지금까지 왕따였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기시작하였습니다.

사람들의 심리는 자기가 믿고싶은거만 보며 그렇게 함으로써 믿게 되는게 사람의 심리 중 하나입니다.

티아라가 화영을 왕따 했다고 믿음으로써 티아라맴버들과 다정했던 사진들보다는 화영에게만 주목 되는 영상과 사진들만 요즘 나돌고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영이 정말 왕따 였을까 하는 의구심을 품게 해주는 사진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효민이 트위터 글에올린 글..화영과 은정..세명이서 점점 머리가 짧아진다능 글을 쓴 내용이죠..

 

 

화영이가 초콜릿인지 도자기인지 효민에게 먹으라고 준것을 효민이 트위터에 올린글입니다.

 

효민의 아이패드를 탐내는 화영과 밤샘 연습을한 효민이 서로 트윗글을 쓴 내용입니다.

 

화영이의 생일을 축하한다는 트윗글을 적은 효민….

 

 

 

티아라가 같이걸을때 화영이 혼자 맨뒤에서 혼자걷고 한다는 사진이 올라왔었죠..그런데 이사진은 지연과 화영이 서로 얘기를 하면서 티아라 맴버 다같이 가는 장면 입니다.

 

 

방송이 아닌 팬의 직캠 중 효민과 은정이 화영이의 신발을 신겨 주는 장면 입니다.

 

 

보람과 화영이 뽀뽀 장난을 치고 있죠!

헬로베이비 때부터 왕따를 당했다는 사진과 영상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헬로 베이비에서 소연이 화영에게 뽀뽀를 하는 장면 입니다.

 

 

이사진 정말 이슈가 됬죠..뭐 성종이가 화영이의 고민을?들어줫다는 말도안되는말…티아라 맴버들이 화영과 같이 안있어줘서 성종이 와서 말을 걸어줫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사진 한장만 본다면 그렇게 믿을만하죠..그러나..

 

두번째 사진 보시면 화영이 끝에있는것이보이시죠..그러나 티아라는 화영에게 안간것이아니라 경기를 하고있었으며 응원중이 었습니다. 화영이 혼자 저쪽으로 간것이죠.

 

서로들 시합이 끝나면 저렇게 부등켜 안고 그랬다고 하네요

 

화영이 펜싱 경기를 한 후 티아라 맴버들이 축하도 안해줫다고 하지만 화영의 경기가 끝난 후 땀도 닦아주고 부채질을 해주며 축하해줫다는 사진..

 

티아라의 살인적인 스케줄은 아시는 분들은 다들아실거라고 생각이듭니다. 이렇게 살인적인 스케줄이라면 팀원이 다들힘들때 불평을 한다면 많이 짜증이 날만하다고 생각이드네요…특히나 티아라 맴버들 대부분 아픈적들이 있었지만 모두 아픔을 딪고 무대에 섯지만 화영은 다른 맴버들과는 달리 아파서 무대에 안올라가겟다고 하니 맴버들이 화가 날수 있다고 생각이드네요. “나는 다했는데 잰 왜 못하지”? 라는 생각이 결국은 “의지” 라는 단어를 만든게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이번 사건은 티아라에게만 문제가 있는게 아닙니다.

티아라맴버들과 화영 둘다 문제가 있는거죠..

광수사장이 아무리 언플을 해도 티아라를 향한 네티즌들의 마음은 돌아서지를 않을것입니다.그렇지만 네티즌들의 마음이 다시 티아라에게 돌아설수 있는 방법이 있긴있습니다.

바로..티아라 맴버들 지연,은정,큐리,소연,효민이 그동안 화영에게 떡을 먹이는 동영상이나 볼링에서 하이파이브를 안하고 헬로베이비에서 화영에게 한말들이나 행동을 오해였다는 말을 한다면 티아라에게 돌아섯던 팬 들은 다시 돌아올거라는 생각이듭니다.

이번 티아라 사건은 소속사 관계자님들이 해명을 하면 할수록 더욱더 티아라들에게는 마이너스 요소가 되기때문에 티아라 맴버들이 모두 오해였으며 그동안 하고 싶었던 말들을 글로 써서 공개를 한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Share and Enjoy

  • Facebook
  • Twitter
  • Delicious
  • LinkedIn
  • StumbleUpon
  • Add to favorites
  • Email
  • RSS

About >-<

Person who like to talk about Korea Culture, places and everythings
This entry was posted in Read, Talk.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