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뉴스 맥뎀해제 아이템 개편 드롭율 상향 보스개편 직업 선택창 리뉴얼 등

<게임관련>

1. 스테이터스(스텟) 창에서 보이는 최대 공격력 수치가 999,999에서 2,000,000으로 조정 되었습니다.

2. 몬스터에게 가할 수 있는 데미지의 최대 한계치가 999,999에서 50,000,000으로 조정 되었습니다.

- 이 수치는 데미지 한계치를 올리는 스킬이나 아이템 잠재 등을 제외한 수치로 여전히 중복 적용이 됩니다.

3. 캐릭터가 가질 수 있는 HP와 MP의 한계치가 99,999에서 500,000으로 조정 됩니다.

4. 특정 회피치에 도달하면 계속적으로 몬스터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었던 버그가 수정 되었습니다.

- 회피치를 올리거나 스킬 등으로 인해 받을 수 있는 최대 회피율이 90%로 조정되었습니다.

5.. 직업(종족) 선택창이 개편되었습니다.

- 이제 모든 종족 선택 버튼을 볼 수 있으며, 생성이 제한된 직업의 경우에는 선택 버튼이 비활성화 됩니다.

- 양옆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른 직업군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관련>

0. 일반 장비 아이템의 드롭율이 장비 레벨에 따라 5~10배 상향되었습니다.

1. 110레벨의 착용 레벨을 가지고 있는 드래곤 시리즈 무기가 이제 일반 필드에서도 드랍 됩니다.

- 드래곤 시리즈 무기의 능력치와 옵션은 아이템 개편으로 인하여 기존과 다를 수 있습니다.

2. 이제부터 몬스터에게 드롭되는 아이템 또는 일부 상점에서 장비를 구입할 때 얻게 되는

장비 아이템에 랜덤한 옵션이 붙게 됩니다.

- 랜덤 추가 옵션은 1개부터 4개까지 임의로 붙습니다.

- 옵션은 최하 옵션부터 최상 옵션까지 5등급으로 나뉘게 됩니다.

- 동일한 옵션이라고 해도 아이템의 착용 레벨에 따라 랜덤 추가 옵션의 수치가 달라집니다.

- 제작/합성이나 상점에서 구매하는 장비의 경우 옵션 등급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랜덤 추가 옵션은 툴팁에서 아이템의 기본 능력치 뒤에 노란색 글씨로 ‘+’ 수치로 보여지게 됩니다.

3. 아이템의 기본 옵션으로 다음 옵션이 추가 되었으며, 아이템에 랜덤 추가 옵션으로 부여 됩니다.

- 보스 공격력 %, 총 데미지 %, 올 스탯%, 착용 레벨 감소

- 착용 레벨 감소 옵션은 착용 레벨만 감소시킬 뿐, 랜덤 추가 옵션의 수치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해당 옵션은 혼돈의 주문서 류의 스탯 조정 주문서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5. 10레벨 ~ 110레벨 일반 장비가 랜덤하게 드롭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특정 일반 장비가 특정 몬스터가나오는 것이 아니라, 모든 필드에서 몬스터 레벨만을 참조하여 랜덤하게 일반 장비가 나오게 됩니다.

6. 140레벨 이상의 착용 레벨을 가지는 장비 아이템에는 ‘가위로 자를 수 잇는 횟수’라는 옵션이 부여되어서

생성되게 됩니다.

- 해당 횟수만큼 장비 아이템을 카르마의 가위로 자를 수 있으며, 횟수가 모두 차감되어 더 이상 가위로 자를 수 없어서 거래가 불가능 해집니다.

- 100, 110레벨의 착용 레벨을 가지는 일반 장비의 경우에도 착용 레벨이 140을 넘기게 되면 더 높은 랜덤 추가 옵션 수치를 받고

‘가위로 자를 수 있는 횟수 +20’ 옵션을 부여 받게 됩니다.

- 140레벨 이상의 아이템에는 랜덤 추가 옵션의 수치가 더욱 높게 붙게 됩니다.

8. 이제 통찰력 레벨과 상관없이 장비 창 하단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미확인 아이템을 즉시 감정할 수있습니다.

단, 확인하려는 아이템의 레벨에 따라 감정에 필요한 메소가 달라집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 하단에 위치한 돋보기를 클릭합니다.

- 클릭하였다면 아래와 같은 돋보기 모양의 마우스 아이콘이 표기되며,

감정할 미확인 아이템에 기존방식대로 합니다.

- 그후 아래와 같이 아이템 레벨에 맞추어 적정 수수료가 부과되며

확인을 누르면 미확인 옵션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취소를 누를시 미확인 옵션을 확인 할 수 없게됩니다.

7. 명예 레벨을 올리기 위한 명성치 획득 방식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반 필드에서 일반 몬스터 사냥 시, 명성치를 100~1000 올려주는 명예의 훈장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드롭합니다.

- 몬스터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명예의 훈장 아이템을 드롭할 확률도 높아집니다. 단, 자신보다 21레벨 이상 높거나, 11레벨 이상 낮은 몬스터에게서는 얻을 수 없습니다.

- 아스완의 각 모드 클리어 시, 난이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받던 명예 경험치가 이제 일률적으로 받게 됩니다.

(명예의 훈장)

- 명예의 훈장을 더블클릭하여 명성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조건: 명예의 훈장 한개 소비)

8. 장비 아이템들의 판매 가격이 조정 되었습니다.

9. 장비 아이템 내구도 수리비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10. 수상한 큐브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자쿰(카오스 포함), 혼테일(카오스 포함), 힐라(노말, 하드), 핑크빈(카오스 포함), 반 레온,매그너스(노말, 하드), 아카이럼, 시그너스 퇴치 시 높은 확률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에픽 이하의 아이템에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등급이 레어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 유니크 이상의 아이템에는 사용하실 수 없으며, 결과물 최고 등급은 에픽입니다.

- 수상한 큐브 교환불가:

장비 아이템의 잠재능력을 새롭게 설정시켜 주는 미라클 큐브지만 왠지 어둠의 기운이 느껴진다. 소문에 따르면 등급이 내려갈 수도있다고 하는데… 진짜일까?
레어 등급 이상부터 에픽 등급까지의 아이템에만 사용 가능
결과물 최고 등급: 에픽

11.캐릭터 랜덤 변신 쿠폰이 추가되었습니다.
- 캐릭터 랜덤 변신 쿠폰 교환불가, 상점판매 불가

캐릭터의 머리와 얼굴을 랜덤하게 바꾸어주는 쿠폰이다. 더블클릭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몬스터관련>

1. 보스 몬스터가 개편되었습니다.

- 다수가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시, 더 타인의 이펙트와 데미지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 보스 몬스터는 더 이상 몬스터 위치를 변경시키는 스킬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일부 보스 몬스터들의 경험치가 조정되었습니다.

- 패치전 체력은 표기하지 않았고 아래의 수치는 모두 패치후의 수치입니다.

[ 매그너스 ]

- 하드 모드의 데스 카운트가 2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매그너스의 공격 딜레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예고 공격의 이펙트와 딜레이가 확인하기 쉽게 조정되었습니다.

- 매그너스의 노멀 모드와 하드 모드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노말 모드

- 매그너스: 84억

*하드 모드

- 하드 매그너스: 2520억

[ 시그너스 ]

- 입장 횟수 제한이 사라졌습니다.

- 시그너스, 각성한 기사단장 미하일, 오즈, 이리나, 이카르트, 호크아이 중 하나라도 퇴치하면 클리어 횟수가 1 증가합니다.

- 일주일에 2회까지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 최초 클리어 횟수가 증가한 시점에서 일주일 뒤에 클리어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 이제 시그너스는 원정대가 아닌 파티로만 도전이 가능해졌으며, 원정대 탭에서 시그너스 항목이 삭제되었습니다.

- 시그너스 보스전 제한 시간이 60분에서 3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시그너스가 더 이상 스스로 체력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 시그너스가 기사단장을 소환할 때 무적 상태로 돌입하지 않습니다.

- 기사단장을 모두 처치하지 않으면 여제를 처치할 수 없습니다.

- 기사단장 소환 시점이 변경되었습니다.

- 시그너스가 사용하지 않던 공격을 정상적으로 사용합니다.

- 시그너스와 소환수들의 일부 스킬이 조정되었습니다.

- 일부 예고형 공격의 시전 준비 동작이 늘어납니다.

- 일부 공격의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 시그너스와 기사단장, 기타 소환수들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시그너스: 2100억

- 기사단장: 126억

- 각성단장: 210억

[ 아카이럼 ]

- 소환수에게 물리 공격이 적용됩니다.

- 아카이럼의 공격 및 스킬 딜레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아카이럼과 소환수 등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핑크빈 ]

- 일반 모드와 카오스 모드의 제한 시간이 60분에서 3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일반 모드와 카오스 모드 공격의 딜레이가 수정되었습니다.

- 신규 보스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반 모드와 카오스 모드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노말 모드

- 핑크빈: 84억

- 미니빈: 3030만

- 휘긴: 18억

- 무닌: 18억

- 아리엘: 24억

- 현자 렉스: 12억

- 현자 솔로몬: 12억

* 하드 모드

- 카오스 핑크빈: 105억

- 카오스 미니빈: 8만

- 휘긴: 150억

- 무닌: 105억

- 아리엘: 105억

- 현자 렉스: 105억

- 현자 솔로몬: 105억

[ 힐라 ]

- 힐라의 공격 딜레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소환 몬스터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일부 공격의 특성이 변화하였습니다.

- 노멀 모드와 하드 모드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노말 모드

- 노말 힐라: 7억

- 블러드투스: 2625만

- 데틀리알타: 7875만

- 정예 스켈레톤 나이트: 1575만

* 하드 모드

- 하드힐라: 420억

- 블러드투스: 1억 7250만

- 데틀리알타: 20만

- 정예 스켈레톤 나이트: 3150만

- 정예 스켈레톤 나이트: 4725만

[ 반 레온 ]

- 반 레온의 공격 딜레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이제 소환 몬스터들 중 일부 몬스터들은 유저에게 고정된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 일부 공격의 특성이 변화하였습니다.

- 클리어 제한 시간이 60분에서 3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반 레온과 소환 몬스터들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반레온: 105억

- 보어: 6000만

- 교도관라이노: 6250만

- 캐슬골렘: 1억

[ 혼테일 ]

- 혼테일의 공격 딜레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소환 몬스터들은 이제 선제 공격 특성을 갖습니다.

- 일부 공격의 특성이 변화하였습니다.

- 카오스 혼테일과 소환 몬스터들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카오스 혼테일 (왼쪽 머리 – 시동): 49억 5000만

- 카오스 혼테일 (오른쪽 머리 – 시동): 49억 5000만

- 카오스 혼테일 (머리 A – 좌두): 82억 5000만

- 카오스 혼테일 (머리 B – 중두): 97억 5000만

- 카오스 혼테일 (머리 C – 우두): 16억 5000만

- 카오스 혼테일 (왼손): 34억 5000만

- 카오스 혼테일 (오른손): 34억 5000만

- 카오스 혼테일 (날개): 40억 5000만

- 카오스 혼테일 (다리): 19억 5000만

- 카오스 혼테일 (꼬리): 13억 5000만

- 카오스 레드와이번: 1590만

- 카오스 블루와이번: 1710만

- 카오스 다크와이번: 2400만

- 카오스 그린코니언: 1680만

- 카오스 다크코니언: 2010만

[ 자쿰 ]

- 소환 몬스터들은 이제 선제 공격 특성을 갖습니다.

- 일부 공격의 특성이 변화하였습니다.

- 카오스 자쿰과 소환 몬스터들의 체력이 조정되었습니다.

- 카오스자쿰(팔 1): 10억 5600만

- 카오스자쿰(팔 2): 10억 5600만

- 카오스자쿰(팔 3): 1억 7600만

- 카오스자쿰(팔 4): 7억 400만

- 카오스자쿰(팔 5): 8억 8000만

- 카오스자쿰(팔 6): 9억 6000만

- 카오스자쿰(팔 7): 8억 960만

- 카오스자쿰(팔 8): 8억 960만

- 카오스자쿰 (본체1): 29억 9200만

- 카오스자쿰 (본체2): 36억 1600만

- 카오스자쿰 (본체3): 51억 2000만

- 카오스부기: 444만

- 카오스푸코: 600만

- 카오스파츠: 1140만

- 키오스푸스코: 1200만

- 카오스오파츠: 240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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