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태연 연애_정리 수정

후…..그래,정리를 한번해보자^^;

19일.오늘이져ㅎㅎ열애설을 인정하고 sm의 첫 사내커플이되셨져^^;전 백현이에게 많이 실망했어요.근데,어떻게요.이미 일어난걸ㅋ그냥,흘러가는데로 사는거죠.

바로,이거죠

사귀고 난 후에는 여러 사진이있죠


실검을 오르락 내리락도 아니고 그냥 1위를 차지하고계시네요.밝혀진바로는 작년 10월부터 호감을 갖기 시작했고 4개월이 흘러 올해 2월부터 사귀게됬다고해요.

그 말은 4개월동안 숨기고있었다~이거죠.근데 어떻게 보면 대놓고 사귄거라고 볼수있어요ㅋㅋㅋㅋ

사귀기 전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작년에 있었던 sm콘서트에서 찍힌 사진인데요.이때부터 분위기가 묘하네요

태연과 내용이 같아요

+백현은 소녀시대중 유일하게 태연만 팔로우했다죠

그리고 오늘 기사와 함께 올라온 사진

태연은 밤에 엑소 숙소 근처로 갔죠

엑소 숙소 근처에는 팬들이있었고요

그래서 사람이 없는 공터로 장소를 옮겼습니다

딱봐도 백현이네요

스킨십이 자연스럽네요^^;이건 아무것도 아니에요ㅋㅋㅋ

네,맞아요 키스하는거.어우….오픈까지…?

이렇다고 보시면되요

*중요한건 키스한 저날은 크리스가 소송을 건날이고 그로인해 춤 동선을 바꾸는라 새벽까지 연습을 한 날입니다*

암 튼,결론은 둘이 사귄다는건데요.전 많이 실망을 하긴했지만 탈덕같은거 안해요.백현이 하나때문에 나머지 엑소를 버리기 싫거든요.그리고 연애 방해할 생각도 욕할 생각도 없어요.연애 축하해줄 생각도 없고요.그냥 자기들 사생활이니까 알아서하겠죠.

근데,이번일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에게 피해가 간다면 저도 어쩔수없네요.쉴드쳐줄 생각 없어요.잘못은 인정해야죠

솔직히 이번일 때문에 많이 실망했어요.그냥 넘기려했는데 이 글을 볼수록 어이가없네요↓

이렇게 말한게 누군데…..쨋든 둘이 알아서 잘하시길

+
제 가 댓글을 하나 하나 다 읽으면서 답글을 달아들이는데요.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요.저는 둘이 사귀는것에 뭐라하기보다는 약속을 지키지않고 실망감만 안겨준 백현에대해 말하는 거에요.오해하지 말아주세요.그리고 욕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욕은 삼가해주세요.특히,태연을 비하하는 그런….이런 일로 답글 안달게 해주세요.부탁드립니다

+
크리스 소송날 만났던건 백현이가 힘드니까 태연이가 위로해주기 위해서 만나는거일 수도있으니까 이해해요.근데,전 백현이가 알아줬으면 하는게 하나있어요.
엑소는 그룹이란거요.
나 하나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에게도 피해를 주잖아요.조권이 한 말이 있어요.
“우린 그룹이잖아요.한 사람을 위해서 나머지 세명이 피해를 보면 안되는 그룹이에요”
이 말을 이해해주셨으면합니다.
심한 욕들 삭제합니다
댓글을 하나씩 읽으면서 다시 생각해봤어요.
제가 생각이 짧았더것같아요.백현이도 많이 참아왔을텐데 말이에요.백현이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그동안 제일 힘들었을꺼에요.사생일도 그렇고..여러가지 일로말이죠.
근데,전 여러분이 이거하나만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백현이는 혼자가아닌 그룹이란거.그의 곁에는 믿고 따라주는 많은 팬들이 있다는거.
팬들의 마음도 이해해주셨으면해요.이 글을 읽고 화나셨다면 죄송해요.

욕안하시고 댓글 잘 달아주셔서 감사해요.근데요,그 글을 읽고 엑소팬이나 다른사람을 욕하지말아주세요.저를 욕하세요.그 글은 제가 쓴거니까요.
다시한번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답글이 필요하신분들이 있으실텐데 답글은 오후에 다 달아드릴께요.댓글이 800개 넘어서 읽는데 시간이 걸릴것같아요』

Share and Enjoy

  • Facebook
  • Twitter
  • Delicious
  • LinkedIn
  • StumbleUpon
  • Add to favorites
  • Email
  • RSS

About >-<

Person who like to talk about Korea Culture, places and everythings
This entry was posted in Read, Talk. Bookmark the permalink.

One Response to 백현 태연 연애_정리 수정

  1. Pingback: shane